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화이트 BHC-180최고의 사운드를 경험하세요!

Introducing the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화이트 BHC-180! 이 이어셋은 탁월한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각 이어폰은 귀에 딱 맞는 커널형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오랫동안 사용해도 피로감이 적습니다.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된 이 이어셋은 세련된 모습과 함께 일상에서도 눈에 띄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아이리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탁월한 음질은 음악이나 오디오 컨텐츠를 원본 그대로 청취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제품은 아이리버의 품질과 성능을 원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화이트 BHC-180을 만나보세요.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화이트 BHC-180

제품명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화이트 BHC-180
내용 유선이어폰/음악+통화용/언더이어/커널형/3.5mm/16Ω/106dB/[기능]컨트롤: 재생/멈춤조절 /[부가]케이블특징:플랫케이블,꼬임방지/케이블길이:1.2m

상품리뷰 확인하기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화이트 BHC-180은 유선 이어폰으로, 음악과 통화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언더이어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커널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이어셋은 3.5mm의 플러그를 사용하며, 임피던스는 16Ω이고 감도는 106dB입니다. 조절 가능한 컨트롤 버튼을 통해 음악 재생과 멈춤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은 플랫 케이블로 디자인되어 꼬임을 방지하며, 길이는 1.2m입니다.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화이트 BHC-180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화이트 BHC-180은 유선이어폰으로, 음악 감상 및 통화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언더이어 형태로 휴대하기 편하며, 커널형 디자인으로 귀에 잘 맞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이 이어셋의 특징은 3.5mm 플러그를 지원하며, 16옴의 임피던스와 106dB의 감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셋의 기능 중 하나인 컨트롤 기능은 음악 재생과 멈춤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어셋의 부가 기능으로는 플랫 케이블과 꼬임 방지 기능이 있으며, 케이블 길이는 1.2m로 적당한 길이입니다. 이어셋의 케이블은 꼬이지 않아 휴대 시 불편함을 최소화해줍니다.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화이트 BHC-180은 고음질의 음악 감상과 편리한 통화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아이리버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만들어진 이어셋으로, 귀에 완전히 착용되는 커널형 디자인은 외부 소음을 최소화하여 깨끗한 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화이트 BHC-180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음악 경험과 편리한 통화를 원한다면,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화이트 BHC-180을 선택해보세요.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