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유선 마우스 SPA-JMA1PUW 블랙 SPA-JMA1PUB

삼성전자 유선 마우스 SPA-JMA1PUW 블랙 SPA-JMA1PUB은 신뢰성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이 마우스는 삼성전자의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으며, 블랙 컬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마우스의 접촉 부위는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손에 편안하게 맞고 긴 사용시간에도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SPA-JMA1PUW 블랙 SPA-JMA1PUB은 높은 정밀도와 반응성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정확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크롤 버튼과 다양한 단축키를 제공하여 더욱 효율적인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마우스는 유선 연결 방식으로 안정적인 연결과 무선 마우스에 비해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또한, 소음을 최소화한 설계로 조용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며,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오랜 사용에도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삼성전자 유선 마우스 SPA-JMA1PUW 블랙 SPA-JMA1PUB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편안한 사용감을 갖춘 제품으로, 업무나 개인 사용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신뢰성 있는 삼성전자의 제품으로서, 효율적이고 편리한 작업을 위해 이 마우스를 선택해보세요.





삼성전자 유선 마우스 테이블

제품명 삼성전자 유선 마우스 SPA-JMA1PUW 블랙 SPA-JMA1PUB
내용 마우스/광/3버튼/연결 방식:유선/USB/상하/1000DPI/113mm/62mm/38mm/100g



상품리뷰 확인하기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유선 마우스 SPA-JMA1PUW 블랙 SPA-JMA1PUB는 광학 마우스로서 3개의 버튼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마우스는 USB 유선 방식으로 연결되며, 상하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DPI는 1000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크기는 가로 113mm, 세로 62mm, 높이 38mm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무게는 100g입니다.

삼성전자 유선 마우스 SPA-JMA1PUW 블랙 SPA-JMA1PUB

삼성전자 유선 마우스 SPA-JMA1PUW는 블랙 컬러로 제공되는 고성능 마우스입니다. 이 마우스는 광학 센서를 사용하여 동작하며, 총 3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선 연결 방식을 사용하여 USB 포트에 연결합니다.

이 마우스의 주요 특징은 상하 스크롤 기능과 1000DPI의 해상도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상하 스크롤 기능은 웹 페이지나 문서를 편리하게 이동하고 네비게이션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1000DPI의 고해상도는 정밀한 커서 이동을 가능하게 하며, 사용자의 작업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이 마우스의 크기는 가로 113mm, 세로 62mm, 높이 38mm이며, 무게는 약 100g입니다. 이는 편안한 그립감과 운영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마우스의 디자인은 세련되고 심플하여 다양한 작업 환경과 장소에 어울립니다.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