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플라워 KEK-TP1801S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 1.8L

키친플라워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 1.8L KEK-TP1801S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주전자입니다. 이 전기주전자는 내구성이 뛰어난 알파 스텐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8L 용량으로 한 번에 많은 물을 끓일 수 있어 가족 모두를 위한 최적의 선택입니다. 키친플라워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는 간편한 사용법과 안전한 기능을 제공하여 편안한 주방 경험을 줍니다. 이 제품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미리 설정된 온도 조절 기능과 자동 보온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던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주방 공간을 더욱 아름답고 고급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키친플라워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 1.8L KEK-TP1801S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인 키친플라워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자랑합니다. 주방에서 특별한 순간을 만들고 싶다면 키친플라워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를 선택해보세요.





키친플라워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 1.8L KEK-TP1801S

제품 정보

제품명 키친플라워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 1.8L KEK-TP1801S
내용 무선포트/용량: 1.8L/ 재질:스테인리스/ 뚜껑:일체형/ 1500W
특징 전원표시램프
부가 원터치뚜껑열림



상품리뷰 확인하기

키친플라워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 1.8L KEK-TP1801S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진 무선포트입니다. 용량은 1.8L이며, 뚜껑은 일체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1500W의 강력한 전원과 전원 표시 램프입니다. 또한, 원터치 뚜껑을 통해 쉽게 열수 있습니다.

키친플라워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 1.8L KEK-TP1801S

키친플라워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 1.8L KEK-TP1801S는 편리하고 신속한 물 끓이기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1.8L의 용량을 가지고 있어, 한 번에 많은 양의 물을 끓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과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은 부식에 강하며, 오랫동안 사용해도 변색되거나 손상되지 않습니다.

주행완료형 전원표시램프

키친플라워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 1.8L KEK-TP1801S에는 주행완료형 전원표시램프가 있어, 물이 완전히 끓었을 때를 알려줍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에게 물 끓이기 상태를 쉽게 판단할 수 있게 해줍니다.

원터치뚜껑열림이 가능하므로, 물을 끓이거나 온도를 조절하는 과정에서 손이나 손목을 다치지 않도록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편리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무선포트와 1500W의 강력한 힘

키친플라워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 1.8L KEK-TP1801S는 무선포트로 설계되어 있어, 전기 코드로부터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방 공간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키친플라워 알파 스텐 전기주전자 1.8L KEK-TP1801S는 1500W의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물 끓이기를 가능하게 해주며, 바쁜 아침이나 급한 상황에서도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