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 T8scale 흰색

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 T8scale 흰색은 최신 스마트 기술을 적용한 체중계입니다. 이 제품은 흰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의 체중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는 편리한 사용을 위해 스마트 기기와 함께 작동하는데,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체중 및 기타 건강 정보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인의 건강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목표한 체중 달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앳플리 T8 체중계는 더블스마트인 기능을 제공하여 가족 구성원들의 체중 정보를 분리해서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족들 간의 건강 관리를 용이하게 할 수 있고, 개인별 체중 목표를 설정하여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는 안전한 재질로 만들어져 있으며, 견고한 구조로 제작되어 오랜 사용이 가능합니다. 건강하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체중계입니다.

제품명 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 T8scale 흰색
내용 스마트체중계/디지털방식/측정기능: 체중, 체질량(BMI), 체지방, 내장지방, 근육량, 골량, 체수분, 기초대사량, 신체나이, 단백질/앱연동/전용앱제공/블루투스/반려동물측정/저장인원: 무제한 / 호환어플: 애플헬스, 구글피트, 핏빗 / 건전지식 / 유아 측정 모드 / 크기(가로x세로x높이): 260x260x23mm

제품 상세

상품리뷰 확인하기

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 T8scale은 스마트체중계로 디지털 방식으로 동작합니다. 이 체중계는 체중, 체질량(BMI), 체지방, 내장지방, 근육량, 골량, 체수분, 기초대사량, 신체나이, 단백질 등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과 연동되어 전용앱을 제공하며, 블루투스를 통해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체중계는 반려동물 측정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저장 가능한 인원은 무제한입니다. 호환 어플로는 애플 헬스, 구글 피트, 핏빗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건전지를 사용하며 유아 측정 모드도 제공됩니다. 이 제품의 크기는 가로 260mm, 세로 260mm, 높이 23mm입니다.

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

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는 스마트체중계로 디지털방식으로 측정하는 제품입니다. 이 체중계는 체중뿐만 아니라 체질량(BMI), 체지방, 내장지방, 근육량, 골량, 체수분, 기초대사량, 신체나이, 단백질 등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과 연동하여 전용 앱을 제공하고 블루투스로 측정된 데이터를 전송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는 무제한으로 저장된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으며, 애플헬스, 구글피트, 핏빗과 호환되는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건전지를 사용하며, 유아 측정 모드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크기는 260x260x23mm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는 높은 정확도와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운동, 다이어트, 건강 관리를 위해 신체의 변화를 체계적으로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로 사용자의 건강 상태를 판단하고, 앱을 통해 가시적인 통계와 그래프로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는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신기술 제품입니다. 계속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스마트 체중계는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방식으로 측정하는 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를 통해 건강한 삶을 더욱 쉽게 실현해보세요.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